ESG

품질방침​

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경영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며
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.

  1. ISO 9001에 기초한 고객 중심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,
  2. 고객의 명시적, 묵시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선진 기술을 도입, 실현, 제공하며,
  3. 기본 준수, 예방활동 중시 등을 통한 품질경영 성과의 극대화를 도모하고,
  4. 품질 무결점(ZD) 정신을 살려 제품품질의 자부심을 고취 시키며,
  5.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신뢰를 확보한다.
위의 정책을 실현 시키기 위해
경영대리인은 위의 정책을 조직 내 의사소통 되도록 하고, 홈페이지 등을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가 접근 가능하도록 한다.
각 부서장은 매년 위의 정책을 달성하기 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목표 및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성과를 모니터링한다.
대표이사는 매년 경영검토 시 위의 정책을 검토하여 필요시 정한다.
2022. 09. 01
이에스피(주) 대표이사 김 영 임